⏳예상 소요 시간 1분
Q1
황금구렁이 효과 진짜 좋나요?
A1
황금구렁이는 잘못된 식습관(식사량 부족 및 식이섬유 섭취 부족)으로 인해 배변에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황금구렁이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사용하여 위 문제의 원인을 직접 해결합니다.
때문에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배변에 불편함을 겪고 계셨다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쾌변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Q2
배변 관련 약은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내성이 생긴다는데 황금구렁이는 안전한가요?
A2
오랫동안 드셔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황금구렁이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누구나 드실 수 있도록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제품입니다. 섭취 방법만 준수하신다면 오랫동안 꾸준히 드셔도 괜찮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위해 약과 건강기능식품의 차이를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약은 기본적으로 신체의 기능을 대신해주기 때문에 장기 복용 시 내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은 다릅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신체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보충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드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비타민, 유산균과 영양제를 떠올려주시면 이해가 쉬우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Q3
예전에 약을 먹었을 때 부작용이 심했었는데 황금구렁이는 부작용이 없나요?
A3
황금구렁이는 차전자피가 장 속에서 수분을 머금고 팽창하여 자연스럽게 변의를 느끼고 쾌변 하도록 유도합니다.
이는 생리 현상과 가장 비슷한 방식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안전하여 장기 복용이 가능합니다.
간혹 복통, 팽만감을 느끼는 분들도 계신데 이때는 하루 섭취량을 절반으로 줄인 후 점차 증가시키길 권장드립니다.
섭취를 중단한다고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다만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할 시 또다시 배변 활동이 불편해질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배변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꼭 일정 양의 식이섬유를 섭취해야 합니다. 만약 식이섬유 섭취량이 부족하다면 또다시 배변활동에 불편함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섭취를 중단하신 경우 꼭 식사를 통해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해 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현대인의 먹거리는 정제된 음식이 많기 때문에 충분한 양의 식이섬유를 섭취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황금구렁이가 부족한 식이섬유를 보충해줄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황금구렁이 차전자피 1포와 함께 반드시 종이컵 두 컵(400ml) 만큼의 물을 마셔주세요.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주변에 물을 흡수해 부피가 약 40배까지 팽창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최대한 팽창하기 위해서는 섭취하신 차전자피 식이섬유 중량의 약 40배에 해당하는 물을 드셔주셔야 합니다.
황금구렁이 차전자피 1포의 중량은 약 5g입니다. 함께 드셔야 하는 물의 양은 200g(5g의 40배)이며, 이는 기억하시기 쉽게 종이컵 한 컵(200ml)과 같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종이컵 한 컵은 최소로 권장드리는 양이며, 종이컵 두 컵에 해당하는 물을 충분히 섭취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황금구렁이 차전자피는 장 속에서 찰지고 예쁜 똥으로 변신해 자연스럽게 쾌변을 돕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식단 관리 및 바쁘다는 이유로 끼니를 대충 챙겨먹으며 배변에 불편함을 겪기 시작합니다. 사람은 대장 속에 소화된 음식물(변)이 일정 양 쌓여야 변의를 느끼고 배변 활동을 합니다. 하지만 식사량이 부족할 경우 장 속에 변이 쌓이는 속도도 함께 느려집니다. 천천히 쌓이는 변은 시간이 지날수록 주변에 수분을 빼앗겨 부피가 줄어들고 딱딱하게 굳게 됩니다. 많은 여성들은 이렇게 악순환으로 빠지게 됩니다.
황금구렁이는 여성분들이 배변이 불편한 원인(식사량 및 식이섬유 섭취 부족)을 해결합니다. 황금구렁이에 포함된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장 속에서 수분을 머금고 약 40배까지 팽창합니다. 이렇게 팽창한 식이섬유는 사람들이 충분한 식사를 했을 때와 동일한 방식으로 변의를 느끼고 배변하도록 합니다. 이는 배변 활동의 원리를 감안한다면 가장 중요하면서도 근본적인 해결법입니다. 때문에 잘못된 식습관으로 배변 활동이 불편하시다면 황금구렁이를 드시고 쾌변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1일 2회, 1회 1포를 식후 충분한 음용수(종이컵 2컵 이상)와 함께 섭취해주세요. 보다 자세한 섭취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Q. 하루에 몇 포를 먹어야 하나요?
A. 하루 총 2포를 드셔주세요. 단, 복부팽만/가스 등 불편함이 느껴지실 경우 하루 섭취량을 1/2 ~ 1/4로 줄인 뒤 불편함이 없는 수준까지 점진적으로 늘려주세요.
Q. 2포를 한 번에 먹어도 괜찮나요?
A. 1회 1포씩 나누어 섭취해주세요. 차전자피는 물을 흡수하여 40배까지 팽창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2포를 한번에 섭취하실 경우 장은 200g~300g만큼의 식사를 한 것으로 인지하게 됩니다. 때문에 과식했을 때와 같은 불편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2차례 나누어 섭취해주세요.
Q. 식전/식후 언제 먹어야 하나요?
A. 일반적으로 식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식전에 드실 경우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 속에서 팽창하여 포만감을 제공해 식사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다이어트 등 이유로 식사량을 조절하고 싶으신 경우 식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 속에서 팽창하여 포만감을 제공해 식사량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Q. 물은 얼마나 마셔야 하나요?
A. 황금구렁이 차전자피 1포와 함께 반드시 종이컵 두 컵(400ml) 만큼의 물을 마셔주세요.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주변에 물을 흡수해 부피가 약 40배까지 팽창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최대한 팽창하기 위해서는 섭취하신 차전자피 식이섬유 중량의 약 40배에 해당하는 물을 드셔주셔야 합니다.
황금구렁이 차전자피 1포의 중량은 약 5g입니다. 함께 드셔야 하는 물의 양은 200g(5g의 40배)이며, 이는 기억하시기 쉽게 종이컵 한 컵(200ml)과 같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종이컵 한 컵은 최소로 권장드리는 양이며, 종이컵 두 컵에 해당하는 물을 충분히 섭취하시길 추천드립니다.
Q. 물이 아닌 다른 음료를 마셔도 괜찮나요?
A. 물이 아닌 다른 음료(커피, 음료, 탄산수 등)를 드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음료로 물을 대체하실 경우 카페인, 당, 칼로리 등을 과다 섭취할 우려가 있기에 가급적 물과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 매일 먹어도 괜찮나요?
A. 매일 드셔도 괜찮습니다. 황금구렁이는 오랫동안 꾸준히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제품입니다. 섭취 방법만 준수하신다면 매일 드셔도 괜찮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위해 약과 건강기능식품의 차이를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약은 기본적으로 신체의 기능을 대신해주기 때문에 장기 복용 시 내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은 다릅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신체에 부족한 영양성분을 보충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드셔도 괜찮습니다. 비타민, 유산균과 영양제를 떠올려주시면 이해가 쉬우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갑자기 과식했을 때 나타나는 일시적 증상일 수 있습니다. 하루 섭취량을 1/2 수준으로 줄이고, 그래도 불편하시다면 1/4 수준까지 줄인 뒤 불편함이 없는 수준까지 점진적으로 늘리길 권장합니다.
황금구렁이를 권장량 섭취 시 하루 약 7.2g의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섭취하게 됩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주변의 수분을 흡수하여 자기 부피의 40배까지 팽창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장은 200g~300g 만큼의 식사를 한 것으로 인지하게 됩니다. 개인의 평소 식사량에 따라 장에서 과식 상태로 인지하여 장 시스템이 더 빠르게 작동하고 이 과정에서 불편한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하루 섭취량을 1/2 수준으로 줄이고, 그래도 불편하시다면 1/4 수준까지 줄인 뒤 불편함이 없는 수준까지 점진적으로 늘리길 권장합니다.
하지만 섭취량을 줄였는데도 증상이 나아지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상담 후 섭취 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가능합니다. 소아(6세 ~ 12세)의 경우 섭취량을 절반으로 줄여주세요.
황금구렁이 차전자피에 안내된 권장 섭취량(1일 2회, 총 2포)은 성인 기준입니다. 6세~12세 사이 소아의 경우 안내된 섭취량의 절반만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자세한 섭취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분 | 하루 섭취량 | 섭취 방법 |
---|---|---|
성인 | 2포 | 1일 2회, 1회 섭취시 1포를 물 200ml ~ 400ml와 함께 섭취 |
소아(6세 ~ 12세) | 1포 | 1일 2회, 1회 섭취시 1/2포를 물 200ml와 함께 섭취 |
위 방법대로 섭취 후 더부룩하고 가스가 차는 등 불편함이 생길 경우 섭취량을 다시 절반으로 줄인 뒤 점진적으로 늘리길 권장드립니다.
7일 내 쾌변을 못하시면 100% 무료로 반품과 환불이 가능한 정책입니다.
하루 2포씩 일주일간 섭취 후, 쾌변을 하지 못하셨다면 무료 반품, 전액 환불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상품 : 황금구렁이 오리지널(20포) / 황금구렁이 분말(20포)
자세한 내용은 (https://902.co.kr/article/공지사항/1/139316/) 이 곳에서 참고해주세요.